Tellus id nisl blandit vitae quam magna nisl aliquet aliquam arcu ultricies commodo felisoler massa ipsum erat non sit amet.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사람이 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본인의 체질을 먼저 알고 이에 알맞는 다이어트를 해야한다. 유명 한의사 김오곤이 다년간의 연구끝에 개발한 신비감이 방송을 타며, 새해를 맞아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인천에 사는 김현주(가명,46세)씨는 점점 불어나는 살로 다이어트는 엄두도 나지 않았는데,신비감덕분에 1개월만에 17kg감량을 성공했다. 인생에서 이렇게 빨리 빠진 적이 없다며 후기를 전했다.
대구에 사는 박지영(가명,43세)씨는 신비감으로 20kg을 감량하고 새로운 삶을 산다고 한다. 상상도 못햇던 비키니도 입고, 신기한건 살이 빠지면서 피부도 같이 좋아진 것 같다고 전했다. 박지영씨는 1년이 지난 현재도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
서초동에 사는 황은미(가명,52세)씨는 신비감으로 2주만에 11kg 감량을 했다. 식단조절도 하지 않았는데 빠진게 신기하고, 몸이 전반적으로 건강해지고 소화도 잘된다고 전했다.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은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것이며, 이것이 핵심이다. 우리 몸의 지방세포 수는 변하지 않는다. 하나의 지방세포는 최대 400배까지 커질수 있고, 이것이 살이 찐다는것이고 비만이 되는것이다.
신비감의 주 원료인 핑거루트의 판두라틴은 지방세포가 더 커지게 쌓이는 것을 억제하고 생성된 지방세포를 분해하여 지방의 크기를 줄여준다.
이 신비한 물질은 지방은 감소하지만 근육량은 증가시켜주어, 요요없는 건강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실제 임상실험에서도 체중,체지방, BMI 수치가 모두 감소함을 확인할수 있다.또한 판두라틴성분은 콜라겐 분해를 억제하고 합성을 촉진하는 효능도 있다. 실제 임상실험에서 수분37%, 윤기47%, 탄력22%가 증가하였고 주름은 무려 82%가 감소함을 확인할 수 있다.
각종 tv방송으로 유명한 한의사 김오곤은 한국여성들의 다이어트를 위해 수년간의 연구와 고민을 하였다. 다이어터들의 고민, 체질, 안정성 등을 고려하였고, 그 결과 신비의 식물 핑거루트를 선택하였다.
거기에, 한국여성체질에 최적화된 효능을 위해 태아닌, 차천자피식이섬유, 각종 비타민,아연,락추로스파우더 등의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다이어트의 끝판왕이라고 자신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한 것이다.
신비감 다이어트 관계자는 "재구매율이 88%를 넘었고 새해들어 판매량이 다시 증가하고 있다. 이는 실사용자들에 의한 검증된 효과와 입소문 덕분이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현재, 신비감다이어트에서는 새해를 맞아 무료 다이어트 상담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이번 기회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
"자신을 꾸미는 것은 여성이 자신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다." 라는 말이 있다.
가꾸세요. 당신은 소중하고, 아름다운 여성입니다.